근육 형성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원하십니까? 여기 봐!

근육 형성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원하십니까? 여기 봐!

근육 형성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원하십니까? 여기 봐!

근육을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몸에 도움이 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것은 종종 더 나은 외모, 더 큰 힘, 그리고 더 높은 수준의 건강으로 귀결되어 미래에도 잘 지속될 수 있다.

게다가, 재미있어! 근육을 만드는 것의 이점과 여러분이 어떻게 살아갈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려면, 그냥 계속 읽으세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서둘러서 근육을 만드는 노력을 망친다.

그것은 더 안전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올바른 형태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속도를 늦추는 것이 더 빨리 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천천히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체중을 늘려 근육량을 만들려고 할 때는 먹는 칼로리의 총량을 늘려야 한다.

당신은 매주 대략 1파운드를 벌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먹는 것에 집중하기를 원할 것이다.

근육량을 더하는 건강한 방법을 연구하고, 칼로리 섭취가 증가해도 질량이 향상되지 않는다면 근육 강화 보충제를 고려해 보십시오.

일상을 바꿔라.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일상이 지루해지면, 그것을 위한 시간을 벌 수 있는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당신이 수행하는 운동에 다양성을 더하고, 각각의 체육관 방문과 함께 다른 근육 그룹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자주 일과를 바꾸면 더 오랫동안 관심과 동기가 남는다.

단백질은 근육 성장의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단백질 보충제와 쉐이크를 사용하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더 쉽다.

운동 직후의 시간은 단백질 쉐이크를 하기에 좋은 시간이며, 취침시간도 그렇다.

근육을 만드는 동안 살을 빼고 싶다면 하루에 한 잔씩 마셔라.

하지만 근육을 키우면서 체중을 늘리려면 단백질 쉐이크나 보충제를 하루 3개 정도 섭취해야 한다.

가능한 최고의 근육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복합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한 번의 리프트에 많은 다른 근육 그룹을 이용한다.

표준 프레스를 사용해라.

그것은 당신의 삼두근, 가슴, 그리고 어깨 모두를 동시에 작동시킨다.

한 시간 이상 운동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한 시간을 초과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코티솔이라고 불리는 더 많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생산할 것이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중화시켜 근육량을 만들기 어렵게 만든다.

운동 시간을 60분 이내로 유지하는 것은 운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을 시작하자마자 단백질 섭취를 늘리면 안 된다.

이것은 칼로리를 증가시킬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지방을 얻을 수 있다.

단백질 섭취량을 천천히 늘려라, 며칠에 한 번에 몇백 칼로리를 더해라.

여러분의 몸은 근육을 키우기 위해 여분의 단백질을 사용하면서 이러한 방법으로 증가된 근육을 따라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몸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좋은 근육 형성 프로그램의 중요한 구성 요소다.

항상 수분이 공급되지 않는 한, 부상이나 근육 손상의 위험이 더 높다.

또한 수화는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유지하는 역할을 하므로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하다.

일부 근육집단이 다른 근육집단에 비해 빠른 속도로 쌓이는 것은 자연의 단순한 사실이다.

느리게 성장하는 그룹의 속도를 높이려면 채우기 세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 그룹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25명에서 30명 정도의 인원 집합이면 충분하다.

그룹 활동을 한 지 2~3일 정도 지나면 이렇게 해.

단백질은 더 크고 강한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운동 전이나 운동 후 모두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훈련 전 30분 이내에 15g, 운동 후 15g을 섭취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우유 1~2컵에는 15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근육이 필요로 하는 것을 확실히 얻기 위해 식단을 조절해라.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지방을 희생하고 단백질을 섭취하는 데 집중하라.

먹고 싶은 것을 다 먹을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운동에 활력을 주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한다는 뜻이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비타민이나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해야 할 수도 있다.

바라건대, 여러분은 이미 근육 형성 과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조언을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아냈기를 바란다.

근육을 키움으로써, 당신은 인상적인 신체적인 결과를 얻을 것이고 더 큰 자부심을 얻을 것이다.

여기서 제공되는 팁을 활용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꿈꾸는 체격으로 가는 길을 잘 가고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