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위한 환상적인 팁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위한 환상적인 팁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위한 환상적인 팁

모바일 마케팅은 복잡한 것일 수 있다.

모바일 기술을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은 천차만별이다.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시작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이유 없이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타당하고 유용하다고 판단되는 정보만 보내십시오.

당신의 고객에게 불필요하게 빈번한 메시지로 연락하는 것만큼 좋은 모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더 빨리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독자들은 그들의 친구들로부터 무작위적인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은 기업으로부터 양질의 콘텐츠를 받기를 선호한다.

모바일 마케팅은 지나치게 말이 많아서는 안 된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가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비대하고 키워드가 많이 들어간 컨텐츠를 페이지마다 뒤져 볼 시간이 없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당신의 캠페인은 짧고 간결하게 유지되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전화나 문자를 통해 사람들에게 말할 때, 그들은 “사람”이며 좋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에 따라 필요한 일을 해라.

바이러스성 광고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임을 상기하라.

당신이 기발한 광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달하는 경향이 더 많다.

주요 웹 사이트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링크를 추가하고 방문자들이 그곳에서 당신을 찾도록 격려하십시오.

고객들은 검색 엔진에서 당신을 찾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을 찾을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단순하고 매력적으로 전달한다면, 당신의 받는 사람들은 당신의 정보를 공유하는 경향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전달의 용이성과 그에 대한 인센티브는 당신의 광고가 그것이 할 수 있는 모든 펀치를 포장하고 있음을 보증하는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분명히 고객을 끌겠지만,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것은 어떤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작동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게 될 것이다.

모바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는 사람들은 컴퓨터 사용자들처럼 쉽게 접근할 수 없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탐색하기 쉽고 간단한 웹 사이트를 활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컴퓨터에서는 이러한 것들이 지루해 보일 수 있지만, 모바일 고객에게 완벽하며, 두 가지 유형의 사용자 모두를 위한 액세스를 유지한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사이트와 함께 SEO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구글은 모바일을 통해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검색엔진이자 SEO의 훌륭한 출발점이다.

모바일 페이지를 개발하는 동안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노력이 고객을 위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는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데 있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이 만든 두 시험 페이지 중 더 좋은 것은, 여러분이 아무리 다른 시험 페이지에 감정적으로 투자하더라도, 여러분의 최종 선택이 되어야 한다.

그럼 가장 많이 변환되는 것을 쓰세요.

모바일 마케팅은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할 것이 있다.

모든 사업이 마케팅되고 다음 사업과는 다르게 운영된다.

한 사업에서 효과가 있는 방법은 다른 사업에서는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에게 생각할 수 있는 출발점을 주었기를 바란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