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몸매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몸매 관리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더 좋은 건강에는 병들고 다칠 확률을 줄이는 것에서부터 더 큰 힘과 자부심을 찾는 것, 그리고 여러분이 얼마나 더 좋아 보일 지에 대한 많은 이점이 있다.

반면에, 많은 사람들은 운동 일과와 관련하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지 못한다.

아래 기사의 전략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정원 가꾸기를 시작하다.

많은 사람들은 정원 가꾸기가 힘든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충격을 받는다.

땅을 파서 잡초를 뽑고 쪼그리고 앉아야 한다.

정원을 가꾸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면, 자신의 집에서 좋은 신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아주 다양한 일들이 있다.

신체적으로 더 건강해지기 위한 가장 좋은 첫 번째 단계는 지역 체육관에서 다양한 초급 레벨의 수업에 등록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찾으면, 그것을 고수하라.

해당 지역에서 클래스를 검색하십시오.

웨이트로 운동을 시작할 때는 항상 작은 근육부터 먼저 시작하라.

이것은 더 작은 근육들이 더 큰 근육들보다 먼저 피로하기 때문에 근육과의 균형을 만들고 부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할 때, 여러분은 더 큰 근육을 갖게 될 것이고, 그러면 여러분의 섬세한 근육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끝이 없는 크런치가 반드시 육갑과 같은 것은 아니다.

복근은 튼튼하지만 배는 작지 않다.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워시보드 복근이라면, 식단을 바꾸고 심혈관 운동에 집중하도록 해보라.

리프를 할 때는 현재 진행 중인 수에서 거꾸로 세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아직 얼마나 많은 운동이 남았는지 알려주고 동기부여를 계속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전 6시.

보통 때보다 약 15분 일찍 서서히 깨어나기 시작한다.

그 시간을 에어로빅 활동, 걷기, 달리기, 줄넘기, 또는 에어로빅 루틴 같은 것을 하면서 보내세요.

이렇게 하면 하루를 멋지게 시작할 수 있고, 시간이 흐를수록 고쳐질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다.

턱걸이는 어려운 운동이 될 수 있지만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만약 당신이 즉석에서 생각한다면 이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몸을 위로 당기는 일반적인 생각 대신 팔꿈치로 당기는 아래로 움직이는 동작을 시각화한다.

이 마인드 트릭은 턱걸이를 조금 더 쉽게 만들어주고 더 많은 것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배구를 할 때 컨택 기술이 좋다.

놀랍게도 푸스볼은 이것을 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푸스볼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손과 눈의 협동과 기술이 필요하다.

당신이 푸스볼에서 이기기에 완벽했던 것과 같은 기술은 배구에서도 더 나은 경기를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 근육을 만들기 위한 또 다른 운동이 있다.

박스 스쿼트는 사다리꼴을 만드는 데 아주 좋다.

박스 스쿼트는 대단하며 스쿼트를 하면서 폭발적인 힘을 줄 것이다.

필요한 건 네 뒤에 있는 상자뿐이야 스쿼트를 진행하기 전에 상자를 만날 때마다 일시 중지하십시오.

달리기를 할 때 속도와 체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케냐인들을 모방하라.

케냐 훈련에서는 달리기의 3분의 1이 느린 속도로 진행되어야 한다.

주행 속도를 점진적으로 높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번째 세 번째 단계에서는 정상적인 페이스로 달려야 한다.

운동 마지막 3분의 1 동안 스톱을 빼고 빨리 달려라.

이 기술은 당신의 지구력과 속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앞서 보도한 바와 같이, 신체적으로 점점 더 건강해짐에 따라 많은 성과, 외모, 그리고 일반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보게 될 것이다.

너는 이 간단한 충고를 따르면 즐겁게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고수하고 이 팁들을 사용한다면, 그 결과는 매우 빨리 나타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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