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은 이기기 어렵지만, 가능한 일이야!

불면증은 이기기 어렵지만, 가능한 일이야!

불면증은 이기기 어렵지만, 가능한 일이야!

잠을 더 잘 자는 것에 대한 조언을 친구들에게 부탁해.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매일 밤 불면증에 대처하고 있고, 우리는 그들의 경험을 우리 자신의 불면증을 치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을 더 잘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아는 많은 사람들의 조언을 받아왔다.

좋은 차를 마시는 것은 잠을 자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온도만으론 속을 따뜻하게 하고 마음을 진정시켜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침실 온도에 주의하십시오.

너무 따뜻해지거나 공기가 탁한 방은 너무 불편해서 잠을 잘 수 없다.

이 모든 것이 잠을 더욱 힘들게 할 수 있다.

약 65도로 설정된 온도 조절기는 최상의 수면 조건을 만들어 낸다.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담요를 겹겹이 깔아라.

불면증이 있다면 더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은 부드러운 매트리스로부터 충분한 지지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잠자기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단단한 매트리스에 투자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는 모든 자연적인 방법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잠을 잘 수 없다면, 여러분이 수면제를 받아야 하는지를 알아내야 할 때일 수 있다.

어떤 수면 보조제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의사에게 물어보라.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도록 해라.

추가로 30분 정도의 깨어있는 시간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충분히 당신을 지치게 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모니터링하고 매일 밤 스케줄을 지켜라.

관절염에 걸린 많은 사람들도 불면증을 다루고 있다.

관절염의 통증은 밤새 몸을 뒤척이게 할 수 있다.

관절염으로 깨어있으면 이완법, 뜨거운 목욕법, 이부프로펜 등이 모두 통증을 줄이고 잠을 쉽게 자는 것으로 나타났다.

잠자리에 들 때는 뜨거운 물병을 사용해라.

병이 따뜻함을 발산하면서 열은 근육을 풀어주고 진정 효과가 있다.

이 간단한 해결책이 마침내 잠을 좀 자는데 필요한 전부일지도 모른다.

그것을 위에 얹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열을 느끼고 숨을 쉬어라.

마그네슘은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그네슘은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미치고 더 건강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검은콩, 넙치, 시금치, 호박씨 같은 음식에서 마그네슘을 발견할 수 있는데, 모두 수치가 높다.

마그네슘은 근육 경련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태블릿과 노트북을 집 안의 다른 방에 보관하십시오.

무의미한 인터넷 서핑과 게임 플레이에 휘말리기 쉬운데, 이는 뇌를 자극하고 잠을 자기 어렵게 만든다.

만약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잠자기 한 시간 전쯤에 그 장치들을 끄도록 하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다.

몸의 긴장을 풀어라.

자기 전에 너무 많이 먹고 싶지는 않지만, 배고프고 싶지도 않다.

제출하기 전에 탄수화물이 많이 든 적당한 크기의 간식을 먹는 것은 사실 여러분에게 이로울 수 있다.

그것은 세로토닌이 몸을 통해 흐르게 하여 휴식을 돕는다.

TV 시청, 음악 감상, 빛과 같은 산만함이 불면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잠자기 전에 클래식 음악을 틀기만 하면 간신히 불면증을 없앨 수 있었다.

그것은 긴장을 풀고 마음이 방황하도록 도와준다.

여러분의 상황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이러한 조언들을 여러분의 불면증을 진정 고치기 위해 사용해보라.

이 기사를 읽었으니 이제 불면증을 해소할 수 있다.

매일 밤 잠을 잘 수 있도록 당신이 반드시 해야 할 것을 바꾸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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