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용한 조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용한 조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개선을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용한 조언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것이 아니다.

새로운 것은 오늘날 소셜 미디어가 새로운 기술 시대에 마케팅에 가져다 주는 힘이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필요한 기본 사항들이다.

당신은 당신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특히 그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언급할 때, 빠르게 대응해야 한다.

빠르고 정확하게 질문에 답하고 당신을 언급하는 팔로워들에게 감사해야 더욱 존경받을 것이다.

이것은 단순한 “회사 대 소비자” 거래보다는 성장하고 상호 작용하는 관계를 만들어낸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진정한 인간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고, 그것은 그들과 친밀감을 형성할 것이다.

모든 블로그 게시물 위에 페이스북 공유 버튼을 놓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친구 목록에 있는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블로그의 방문자층을 증가시킬 수 있고, 당신의 블로그의 독자들 중 일부는 필연적으로 고객이 될 것이다.

소셜 프로필을 작성하기 전에 초대할 사용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당장 당신의 제품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알고 있으면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고, 마우스를 클릭해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는 전반적인 전략 계획의 세부사항을 세심하게 고려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최근의 열풍을 쫓는데 당신의 자원과 노력을 기울인다면, 당신은 그냥 죽은 공기로 끝나게 될 것이다.

구체적인 전략과 따라야 할 합리적인 시간표가 포함된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거만해 보이지 말고, 소셜 미디어를 이용할 때 겸손해져야 한다.

아무리 큰 회사든 작은 회사든 독자들은 오만이나 허풍에 사로잡혀 목소리를 낼 것이다.

고객 기반과 팔로워보다 더 큰 힘을 가지고 있다고 결코 가정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없다면, 당신의 브랜드는 이름에 지나지 않는다.

블로그의 게시물이 자동으로 트윗되도록 트위터 계정을 조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의 블로그에 잘 쓰여지고 흥미로운 다른 블로거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는 것은 당신의 독자들을 행복하게 하고 다시 돌아오게 하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노출도 좋아할 거고, 팔로워들도 당신이 제공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좋아할 거야.

항상 Facebook 페이지에 남겨진 모든 코멘트에 응답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어떤 부정적인 논평에도 적용된다.

이면의 생각은 간단하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당신과 이야기할 시간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적어도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호의에 보답하는 것이다.

고객에게 즉시 다시 연락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이 고객을 무시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음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거나 피드백을 찾을 때 시장 조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은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주는 것을 좋아하고 열심히 참여하기를 원한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들은 그들의 요구와 요구를 상세히 설명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으며, 듣는 데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내용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댓글을 다는 것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보다 더 쉬운 의사소통 방법이다.

코멘트는 항상 허용되어야 하지만 가능하면 적당히 해야 한다.

스팸과 무례하거나 불쾌한 코멘트를 빨리 삭제하십시오.

시간이 걸릴지 모르지만, 소셜 미디어의 틈새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경쟁은 치열할 것이고 나머지 사람들과 떨어져서 설 수 있어야만 승리할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이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지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

그것을 잘 해내기 위해 헌신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은 바로 눈앞에서 확장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