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영양섭취의 기초 배우기

올바른 영양섭취의 기초 배우기

올바른 영양섭취의 기초 배우기

한 번도 먹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영양은 위협적일 수 있다.

삼켜야 할 정보가 너무 많다.

다음은 여러분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할 수 있는 몇 가지 정보다.

흰 밀가루로 만든 것을 먹지 말고, 통곡물로 붙인다.

통곡물 식품은 가공된 백색 식품보다 섬유질과 단백질이 훨씬 풍부하다.

통곡물은 여전히 만족감을 느끼게 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기도 한다.

재료 목록을 확인해라; 가장 첫 번째 품목 중 하나는 “wole”이라는 단어를 포함해야 한다.

스텔스 영양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여러분의 정상적인 식단에 몰래 넣으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영양가 있는 음식을 싫어한다면, 이것은 효과가 좋다.

하지만, 너도 스스로 할 수 있어.

이 전략을 실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수프에 콩 퓌레나 구운 제품에 아마 밀가루와 같이 맛이 없으나 영양가 있는 물건들을 조리법에 포함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준비한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음식과 간식을 즐길 것이지만, 그들은 또한 더 건강하게 먹을 것이다.

전곡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분이다.

정제된 탄수화물로 구성된 식단보다 통곡물을 더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이 더 건강한 경향이 있다.

“정제”라는 단어가 포함되지 않은 라벨을 찾아보고, 대신 이 품목에 100% 통밀이 들어 있다고 말해라.

이것을 매일의 식단에서 주식으로 만드세요.

대부분의 정제된 탄수화물은 단지 명목상의 양의 섬유질과 영양분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시도할 영양가 있는 식단을 찾고 있다면, 반드시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종종 아침식사는 당신의 하루의 중요한 시작을 제공한다고 언급된다.

이것은 아침식사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필수적인 영양분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가공식품이 통곡물보다 더 맛있다는 생각을 했다.

흰 밀가루가 몇몇 제과점 제품들에 더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전곡은 가공된 곡물보다 훨씬 더 많은 맛을 주며, 섬유질은 소화를 돕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을 빼려고 할 때 좋은 영양분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여러분은 대신에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기 위해 여러분이 사랑하는 편안한 음식을 거부하기가 어려울지도 모른다.

일단 건강에 더 좋은 음식을 먹기 시작하면, 다이어트를 방해하지 않는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하는 것 대신에 여러분의 건강을 염두에 두고 음식을 선택하기 시작할 것이다.

여러분이 먹는 100그램마다, 여러분은 무려 14그램의 순수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답니다! 퀴노아는 많은 다른 음식에도 포함될 수 있다.

그것은 필라프에게 좋고 흑설탕과 사과와 함께 먹으면 좋다.

포화지방 함량이 높은 과자는 먹고 싶지 않을 것이다.

식물성 기름을 포함한 재료도 피해야 한다.

보통 이것은 동물성 제품보다 포화지방 함량이 훨씬 더 높은 기름을 포함한다.

포화지방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자신의 지방 수치가 높아진다.

심지어 콜레스테롤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고 표시된 음식에서도 포화지방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 정보로, 당신은 이제 더 맑은 정신으로 영양과 그 밖의 모든 정보에 접근할 준비가 되었다.

당신이 읽은 것을 명심하고, 이 조언들을 당신의 삶에 적용할 때 적용하라.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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