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읽지 않고 운동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팁을 읽지 않고 운동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팁을 읽지 않고 운동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건강 증진을 위해 그런 약속을 받을 수 있는 많은 프로그램과 약들이 있지만, 많은 프로그램들이 효과가 없고 심지어 위험한 것도 있다.

다음 단락에서 피트니스에 대한 진정한 사실을 읽어 보십시오.

여기서의 팁은 “기적의 알약”에 대한 “간편한 월 지불”을 필요로 하지 않고 여러분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다양한 기법과 운동요소를 채용하면 성과를 높일 수 있다.

만약 사람이 러닝머신 위를 걷는다면, 그들은 이웃에서 달릴 수 있다.

서로 다른 운동이 몸에 주는 스트레스의 종류는 다른 결과를 낳게 될 것이다.

다양한 운동을 함으로써, 신체는 한 가지 특정한 운동에 익숙해질 수 없고 체중 감량은 계속해서 개선될 것이다.

당신이 운동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그 후에 숨을 내쉰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며, 또한 여러분이 숨을 내쉬고 난 후에 더 많은 공기를 마실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장기적으로 더 많은 에너지를 줄 것이다.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운동 일지를 시작하라.

운동을 메모하고, 그날 행해진 추가 운동을 포함하는 것을 기억하라.

매일 얼마나 많은 스텝을 밟는지 추적하고 그것을 기록에 포함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페달 측정기를 구입하십시오.

이 서면 기록은 당신의 건강 여행의 진척 상황을 추적하는 데 귀중한 것으로 증명될 것이다.

평소에 피하는 운동을 해라.

근거는 사람들이 그들의 가장 약한 운동을 더 피하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계속 연습한다면 너는 심지어 그것을 좋아하는 법을 배울지도 몰라.

당신의 자전거타기 속도는 80에서 110rpm 사이여야 한다.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하면 무릎에 부담이 적고, 더 오래 탈 수 있다.

당신이 자전거를 타는 속도를 알아내기 위해서, 당신은 10초마다 다리가 올라가는 시간을 세고 그것을 6배로 곱한다.

이것은 당신이 목표로 삼아야 할 rpm이 될 것이다.

의욕을 잃지 않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결과를 격려로 보아야 한다.

저울 대신 타이트한 옷을 입어봐.

가끔 똑같은 스누그 의상을 입어보면, 여러분은 자신이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복근을 운동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다.

그것은 가장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복근은 다른 근육 그룹과 마찬가지로 주기적인 휴식이 필요하다.

이상적으로는 2~3일에 한 번씩 복근 운동을 하게 된다.

자전거를 탈 때는 꾸준히 속도를 내라.

페달을 빨리 밟을수록 더 빨리 지치게 된다.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함으로써 인내심을 높이고 피곤함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저항이나 노력 없이 페달을 밟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이렇게 빨리 건강을 되찾을 수 없을 것이다.

의심스럽고 위험한 건강 방법을 피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살을 좀 빼는 것보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많다.

여기서 배운 것을 적용하고, 오늘 몸매를 가꾸는 길을 가십시오.

그 기사는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이끌 것이고 시작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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